조회수 : 895
존경하는 성균토목 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제25대 성균관대학교 토목환경공학과 동문회장으로 선출된 이창희(87) 입니다.
토목환경공학과 동문회는 제1대 회장이셨던 최창식 선배님, 이후 24대 유용선 회장님까지, 동문 선후배님들의 노력과 헌신으로 지금까지 우리 동문회가 발전되어 왔으며, 현재는 성균관대학교 학과동문회 중에서 가장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살아있고 성장하는 동문회로 자리 메김을 하게 되었습니다.
금번 25대 회장 이하 운영진에서는 더욱 발전하는 동문회를 만들기 위해 역대 중점 추진 사항들 중 반영할 사항과 미래 지향적인 동문회로 나아가고자 다음과 같이 25대 동문회를 운영하고자 합니다.
제25대 성균토목 동문회 운영진의 구성은
운영위원회에서 추천하고 정기총회에서 인준되신 감사위원 장익규(85), 서준호(86)와 자문위원회 자문위원장 한성대(72)로 구성되었으며 , 주요 임원진은 신임회장이 위촉한 수석부회장 장기룡(88), 부회장단은 서민수(87), 이종식(87), 조양연(87), 김광배(89)이며, 회계 최 길(89), 사무국장 조형준(91), 부사무국장 박재근(92)로 구성 되었습니다.
새롭게 출범된 25대 성균토목 동문회는 다음과 같은 비젼으로 동문회를 이끌고자 합니다 !
첫째, 90년대 학번이 중심되는 동문회를 만들고자 합니다.
동문회의 저변을 넓히기 위해서는 90년대 이후 학번의 많은 참여가 필수이므로 각종 위원회나
동호회 모임 및 지역 모임에 적극적인 참석이 되도록 소통하고 실질적인 지원을 하겠습니다.
또한 후배들의 목소리가 동문회에 반영되도록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둘째, 동문회 단합과 활성화를 위해 즐겁고 행복한 동문회를 만들고자 합니다.
동문회 여러 행사에 참석하는 동문 모두에게 마음이 동하는 행사 프로그램을 잘 준비하고 만들어서 동문 모두가 함께
즐거워 하는 분위기를 만들고자 합니다.
셋째, 다양한 동문회 활동을 통한 가치있는 동문회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학교,기관,기업 등과 연계하여 동문회가 소통하고 정보교류하여 동문 위상을 높이고 동문들의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기능도 활성화 하고자 합니다.
감사하고 존경하는 선후배 동문 모든 분들께서 이룩해 놓은 동문회를 계속 잘 이어 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성균토목 가족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025년 3월 10일
성균관대학교 토목환경공학과 동문회
회장 이창희 배상